티스토리 뷰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은 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는데요. MBC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이트 내 검색창에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을 검색하면 쉽게 다시보기 VOD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1회부터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마지막회) 까지 시청 가능합니다.

 


자동결제 이용권을 최초로 구매할 시 첫 달은 무료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이벤트의 핵심입니다. 첫 달에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용권은 온에어 이용권, 바로보기 이용권, 통합 자유 이용권으로 총 3개로 나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온에어 이용권의 온에어 HD화질과 바로보기 이용권의 VOD 무제한 바로보기+다운로드 기능에 더해 부가콘텐츠 무제한 바로보기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이고 같은 가격에 더욱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이벤트는 두 번째 달부터 정상요금으로 매월 자동결제 되므로 원하지 않는 경우 해지해야 하며 두 번째 구매 혹은 해지 후 구매 시에는 해당 대상자에서 제외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마트폰 및 기타결제 수단이 아닌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도 숙지해두시기 바랍니다.

 

 


MBC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아도 유튜브를 통해 전 회차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유튜브에 "옛드 : 옛날드라마"라는 채널에서 5~10분 정도로 나누어진 회차를 에피소드 별로 나누어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1시간 내외의 풀영상이 편집해 놓은 개념이라 유튜브의 이어보기를 ON으로 전환하면 다음 영상까지 이어볼 수 있어 드라마 정주행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은 MBC 방송사에서 2008년 3월 8일부터 2008년 4월 27일까지 총 16부작부작으로 제작된 주말드라마입니다. 토 일 21시 40분에 방영한 이 작품은 최고시청률 19.5%를 달성하면서 무난히 순항 후 종영하였으며 2기 제작 예정이었으나 여주인공이었던 최진실의 사망으로 취소되었습니다. 그녀는 2008년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하였으며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동료 배우 정준호가 대리 수상하여 故최진실의 묘소를 찾아가 트로피를 전달했다고 전했습니다.

 

 


줄거리 및 주요 출연진
연예계 톱스타로 본명을 숨기고 살고있는 송재빈(정준호)는 우연히 촬영장에서 20년만에 첫사랑 홍선희(최진실)을 만나게 되고, 마침 남편의 사업실패로 어려움을 겪던 선희는 딸과 함께 입주도우미로서 재빈의 집에서 살게 됩니다. 길었던 세월 끝에 만난 만큼 티격태격 다투기도 하고 서로의 아픔을 위로해주기도 하면서 둘의 인연이 다시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