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pp

명함관리 어플 추천 BEST 3

&))((& 2021. 2. 16. 13:29

 


명함관리 어플 추천 BEST 3 꼽아보았습니다~ 아래 설명을 보시고 마음에 드는 어플을 설치해보세요~


가장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명함관리 어플은 '리멤버'인데요, 이 어플은 명함관리 어플 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정보의 정확도인데요. 대부분의 명함관리 어플들은 카메라를 통해 명함을 찍고, 찎힌 사진을 '문자인식기술'을 통해 입력합니다. 하지만 리멤버는 문자인식기술과 함께 회사에서 '타이피스트'라는 사람들이 수기로 입력하는 서비스를 접목하여 정보의 정확도를 한단계 올렸습니다. 또 직장 동료들과 함께 쓰는 공용 명함첩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명함을 공유할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직이나 승진으로 명함 정보가 바뀌게 되어도 회원들기리 실시간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이 또한 아주 편리한 장점입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명함관리 어플은 '캠카드'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특이하게도 유로로 0.99달러 버전과 3달러 프리미엄 버전으로 나누어져있는데요. 물론 무료버전도 있습니다.(무료버전의 경우 명함 스캔이 200장으로 제한되어있습니다.) 이 어플의 가장 큰 특징은 문자인식기능을 통해 명함 정보를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16가지나 되는 언어를 모두 인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캠카드는 명함정보를 저장하는 것 뿐만 아니라 기업을 검색하는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장 한 뒤에 명함에 기록된 기업에 대해 따로 찾아보지 않아도 한 어플 안에서 검색을 할 수 있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QR코드를 스캔하여 서로의 명함을 쉽게 교환할 수 있게 하는 등의 편리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클라우드 동기화 기능을 통해 핸드폰과 태블릿, 컴퓨터 간에 실시간 동기화하여 사용자가 더 안전하고 간편하게 명함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명함 어플은 '인맥수첩' 입니다. 이 어플은 명함관리 기능뿐만 아니라 영업관리, 인맥관리에 필요한 인물정보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인맥관리어플입니다. 즉, 출신학고, 출신지역, 직장정보, 전문분야, 경조사, 기념일 등의 정보를 하나로 통합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또한 음성인식이 가능하여 명함을 음성으로 입력하여 저장이 가능하며 이름, 호칭, 회사명 등 검색어를 음성으로 말하면 1초 이내에 검색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명함관리 어플 추천 BEST 3였습니다~ 마음에 드는 명함 어플이 있으셨기를 바랍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