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화번호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스마트 폰 사용에 익숙하시지 않은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삼성 갤럭시 핸드폰 기준입니다.

 


갤럭시 휴대폰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전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 화면 오른쪽 상단의 ‘⋮’ 메뉴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 버튼을 누르면 ‘쇼미’, ‘단축번호’, ‘키패드 화면을 기본으로 사용’, ‘설정’, ‘문의하기’ 버튼들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수신 차단’, ‘통화 녹음’, ‘전화 알림 및 벨소리’, ‘전화 받기 및 전화 끊기’, ‘전화 거절 메시지’, ‘앱 사용 중 수신 전화 화면’, ‘영상 통화’, ‘통화 모드’, ‘인스턴트 레터링’ 등의 기능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수신 차단’ 버튼을 클릭하고 화면 중앙의 ‘전화번호 추가’ 공간을 클릭하여 키패드로 직접 차단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입력해줍니다.


전화번호 기입을 마쳤으면 오른쪽의 ‘+’ 버튼을 눌러 차단할 전화번호를 추가해줍니다. 잘못 입력했거나 차단 설정을 삭제하고 싶을 경우에는 추가한 상태에서 ‘-’ 버튼을 누르면 제거됩니다.


마지막으로 스팸 전화번호 차단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에서 후스콜, 후후, T전화 등의 통화 어플 중 원하는 것을 택하여 설치하고, 어플의 기능 중 스팸 전화 차단 기능을 ON하면 됩니다.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어플을 이용하면 스팸 전화번호로 전화가 올 경우 자동으로 통화 거절을 하여, 운전중이나 수면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스팸전화로 스트레스 받는 일을 줄여줍니다. 핸드폰을 바꾸거나 새로 구매하면 꼭 설치해야 할 어플이기도 합니다.

'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V DMB 시청하기 무료 앱  (2) 2021.07.13
노래 제목 찾기 어플 무료 2021  (0) 2021.07.11
수신차단 해제방법 초간단 2021  (0) 2021.06.20
용의 눈물 다시보기 2021  (0) 2021.06.19
4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 2021  (0) 2021.06.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