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aklee

토끼 꿈해몽

&))((& 2019. 4. 8. 18:56

 

토끼들이 풀밭에서 평화롭게 풀 뜯어먹는 모습을 보는 꿈
가정과 직장 모두 안정되고 평화로움을 뜻합니다. 만일 지금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상황이 점점 좋은 방향으로 나아진다고 합니다.

토끼를 안거나 토끼가 집에 들어오는 꿈
태몽 중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혹은, 생각치도 못했던 선물, 재화가 들어오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눈처럼 하얀 토끼를 보는 꿈 
흰토끼를 보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뜻하지 않은 행운, 재물이 찾아올 가능성이 있으며,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할 기회를 기대해보아도 좋습니다.  

토끼를 잡는 꿈
직장이나 하고 있는 사업이 좋은 방향으로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의 기운을 품고 있는 꿈입니다.

토끼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피가 나는 꿈은 흉몽이 아니라 길몽에 속합니다. 뜻하지 않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더불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탄히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토끼를 키우는 꿈
이 꿈은 부부 사이 금술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혹은 애인 관계가 발전하여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갈 수 있다는 풀이도 됩니다. 

토끼가 떡방아를 찧는 꿈
마치 전래동화의 떡을 찧는 토끼 모습을 꿈에서 보셨다면 귀인을 만날 것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인생에 도움을 주는 귀인이나 평생을 같이 할 반려자를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토끼가 숨는 꿈
일이 잘 안 풀릴 것으로 풀이 됩니다. 무슨 일을 하든 낭패를 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끼가 사나운 맹수에게 쫓기는 꿈
토끼가 쫓기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직장 동료가 갑자기 일을 그만두어 업무량이 늘어나거나, 갑자기 부서 이동을 맞이하는 등 안 좋은 쪽으로 풀이됩니다. 혹은, 애인과 헤어질 수 있는 최악의 상황도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꿈해몽은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그저 참고만 삼으시길 바랍니다. 운세, 사주는 본인이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

'gamaklee'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이 꽤 좋습니당  (0) 2019.05.03
외질혜 성형전  (0) 2019.04.28
개 꿈해몽  (0) 2019.04.05
돼지 꿈해몽  (0) 2019.04.04
똥 꿈해몽  (0) 2019.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