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S

4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 2021

&))((& 2021. 6. 6. 05:13

 


40대 여성분들은 인생을 살아오며 본인의 확고한 취향과 호불호가 확실하기 때문에 생일선물을 고르기 더욱 까다로운 것이 사실인데요. 때문에 40대 여성분에게 선물을 해야하는 상황이 닥치면 끝없는 고민의 굴레에 빠지기 십상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4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를 소개하여 선물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5. 현금

사실 캐쉬로 주는 것이 가장 최고다라고 여기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사실 현금으로 주는 것이 본인이 가장 원하는 생일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고르기 힘들고 고민할 기력이 없으신 분들은 현금으로 주는 것이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금으로 생일선물을 줄 때 가장 유의해야 할 것은 현금만 틱 던져주어선 안 된다는 것입니다. 생일선물은 선물들 중 가장 의미가 큰 선물이기 때문에 현금을 봉투에 담거나, 편지를 적어 동봉하여 정성을 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요즘은 꽃다발처럼 꽃에 돈을 말아 선물하거나, 휴지처럼 연결하여 하나씩 뽑아 선물 받는 사람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도 하고 현금을 예쁘게 접어 선물하기도 합니다. 상품권을 비롯한 현금 등이 선물로서 가장 기쁨을 준다는 것은 다양한 설문조사에서 그 효용성을 증명하고 있으니 활용하시면 어쩌면 1등의 생일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4. 건강식품

40대는 자연적으로 피로함이 증가하고 보통 사람들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등 다양한 신체적 변화를 경험하기 때문에 쉽게 면역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런 분들에게 비타민, 영양제 등 시중에 출시된 다양한 건강식품들은 기 건강 기능을 강화하고 신체 면역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생일선물로서 추천되는 물품입니다. 하지만 유의할 것은 선물 받는 사람의 건강을 진단하여 적합한 영양제를 선물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만큼 관찰과 시간이 필요되는 선물입니다. 이미 비타민 영양제를 챙겨먹고 있는 사람한테 비타민제 한 박스를 선물한다면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없겠죠?

 

3. 목걸이 또는 귀걸이

목걸이나 귀걸이는 겉으로 보이는 악세사리인 만큼 가장 눈에 띄고 40대 여성분들이 시각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생일선물 물품입니다. 그리 비싸지 않더라도 직접 제작하거나 제작 문의를 넣어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담으면 받는 사람의 심리적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목걸이나 귀걸이는 금, 은, 보석 등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미리 선물하고자 하는 분의 취향을 파악한 후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지갑

40대부터는 가벼운 느낌의 브랜드보다는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어울리는 나이이기 때문에 돈을 조금 더 쓰더라도 명품 지갑을 선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센스 있게 지갑 안에 현금을 넣어 선물하시거나 직접 쓴 손 편지를 같이 선물하시면 더욱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중후한 분위기의 지갑이나 좋은 가죽으로 만든 장지갑이 40대 여성분이 쓰시기에 알맞은 지갑이 될 것 같습니다. 역시 지갑에도 버클형식, 지퍼형식, 가죽의 재료, 브랜드 등 다양한 변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선물하고자 하는 분의 선호나 특징 등을 파악하신 후 선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 화장품

사실 40대 여성분들이 가장 신경 쓰고 많이 사용하시는 물품은 바로 화장품인데요. 많은 분들이 색조 화장품을 떠올리기 쉽지만 40대 여성분들은 크림, 스킨, 팩 등 기초 화장품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화가 가장 빨리 진행되는 나이대가 바로 40대이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보습 등에 신경 쓰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유명한 브랜드의 주름개선 화장품이나 노화를 막아주는 보습 화장품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화장품은 동나기 쉬운 제품 중 하나이고 다양한 주름개선 화장품은 선물 받는 사람의 불호를 타지 않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으로 안성맞춤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4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순위의 의미가 없을 정도로 생일 선물을 취향을 많이 타기 마련입니다. 생일 선물이라는 것이 받는 사람에게 가장 의미있는 선물인 만큼 주는 사람에게는 그만큼 까다로운 선물도 없는데요. 위 본문을 참고하시어 선물을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스러운 선물 증정이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