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S

스포티비 nba 중계 보는곳

&))((& 2021. 3. 13. 11:23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스포츠 생중계, 다시보기, 경기 하이라이트, 다양한 인터뷰 및 뉴스의 클립영상을 제공하는 영상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축구 종목의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유로파리그·라리가·세리에A·잉글랜드F컵·DFB포칼·카라바오컵·네이션스리그·벨기에주필러프로리그 등의 컨텐츠, 종합격투기의 UFC·벨라토르·로드FC 등의 컨텐츠, 농구/배구의 NBA·KBL·V리그 등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애용한ㄴ 이 영상 플랫폼은 스포츠 영상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전문적으로 팬들의 니즈를 맞추는 서비스입니다.

 


스포티비 nba 중계 보는곳
먼저 스포티비 나우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하는 방법과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접속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휴대폰 모바일 기기로 nba 경기를 시청하고 싶다면 구글 플레이 어플 스토어 혹은 애플의 앱 스토어에서 스포티비 나우를 검색하셔서 설치하셔야 하고, PC 기기를 통해 nba 경기를 시청하고 싶다면 인터넷 플랫폼에 ‘스포티비 나우’를 검색하셔서 접속하셔야 합니다.

 


스포티비를 이용하면 nba 경기 일정과 등판하는 선수 등 세부정보들을 살펴볼 수 있어 훨씬 편리합니다. 현재 nba 경기가 방송중이라면 ‘시청하기’ 탭을 클릭하여 감상하실 수 있고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면 ‘예약하기’ 탭을 클릭하며 경기가 시작할 때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PC 중 어떤 기기를 사용하더라도 고화질의 풀화면으로 nba 중계를 감상하실 수 있기 때문에 호환성이 높고, 한 눈에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시스템을 구현한 동시에 최대한 많은 이벤트 및 이슈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화면 하단에 홈, 일정, 리그, 프로그램, MY 라는 탭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홈에서는 현재 방송중인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와 하이라이트, 관련 뉴스 등을 보실 수 있고 일정에서는 종목을 골라 날짜별로 예정되어 있는 스포츠 경기들의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리그에서는 본인이 좋아하는 종목을 즐겨찾기 해놓고 경기를 챙겨볼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서는 스포티비 단독 생중계 및 다양한 VOD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상 스포티비 nba 중계 보는곳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글이 nba 경기를 즐겨 보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어머니 생신선물 순위  (0) 2021.03.28
타요 무료동영상 연속보기  (0) 2021.03.18
5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  (0) 2021.03.01
시니어 일자리 정보 사이트  (0) 2021.02.27
새롭게 하소서 간증 동영상  (0) 2021.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