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S

시어머니 생신선물 순위

&))((& 2021. 3. 28. 09:27

 


시어머니가 생신을 맞아 진심을 담은 선물을 하고 싶은데,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이번 글에서는 시어머니 생신선물 순위를 3가지 정도 살펴보고, 시어머니에게 드리는 생신선물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아래 본문에서 소개할 물품들의 순위에는 큰 의미가 없으며, 시어머니에게 드리는 선물을 고르는 데 선택의 폭을 좁혀드리기 위해 작성한 것이라는 점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3. 케이크
케이크는 시어머니의 생신선물 순위로 조금은 뜬금 없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여기서 소개하는 케이크는 프랜차이즈 빵집같은 곳에서 볼 수 있는 케이크가 아닌 특별한 케이크입니다. 요즘은 동네빵집에서도 손님의 특별주문이나 맞춤제작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원하는 문구를 케이크에 새기는 것뿐만 아니라 얼굴이나 특별한 장면을 묘사하는 것 또한 가능하고, 시어머니의 취향에 맞춘 특별 데코레이션을 넣는 것도 가능합니다. 떡집에서도 케이크를 만들도 있는데요, 떡집에서 또한 화려한 장식이나 제작 주문을 받고 있으니 시어머니를 위한 특별 케이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는 모두 다 함께 먹는 디저트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렇게 특별한 케이크를 선물해드리면서 시어머니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지실 수도 있습니다.

 


2. 꽃다발
많은 중장년층 여성분들이 꽃이나 화분에 매력을 느끼는 만큼 꽃다발을 선물해드리면 시어머니께서 크게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꽃은 지속적으로 관리하면 그 싱그러움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고 그 종류도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할 수 있도록 다양하기 때문에 시어머니께 드리는 생신선물로 적합합니다. 꽃다발은 꽃집에서 포장을 부탁할 수 있고 특별한 문구나 장식을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로서의 장점도 고르게 가지고 있습니다. 시어머니에게 선물하실 거라면 튤립이나 해바라기, 빨간 장미와 같이 지나치게 크고 화려한 것보다는 수수하고 차분하게 아름다운 수국이나 목화, 깔끔한 색의 장미와 같은 꽃다발을 선물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시어머니의 평소 취향에 맞추어 선물하시는 것이 선물용 꽃다발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

 


1. 화장품
화장품에는 피부개선을 위한 기초화장품과 생기 있는 얼굴을 위한 색조 화장품이 있는데요, 평소 시어머니가 자주 사용하고 빠르게 소모되는 화장품을 봐 두었다가 시어머니의 생신 기념 선물로 사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초화장품을 많이 쓰시는 편이라면 주름개선이나 미백, 보습과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사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고 평소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립스틱이나 쿠션을 즐겨 사용하신다 하면 시어머니에게 어울리는 색조 화장품을 사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장품은 입소문이 그 성능과 비례하는 만큼 기초화장품 중에서도 중년 여성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나을 것 같고 색조 화장품은 로드샵보다는 샤넬이나 설화수, 디올과 같은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것이 시어머니께 드리는 선물로서 더 적합할 것 같습니다.

 


이상 시어머니 생신 선물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남편도 아니고 친구도 아니고 부모님도 아니고 시어머니에게 드리는 선물은 조금 더 고민이 되고 감이 안 잡히는 것이 보통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정성이 전해질만한, 혹은 진심을 담은 선물을 드리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산시청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11) 2021.04.02
50대 자격증 추천 6가지  (0) 2021.03.29
타요 무료동영상 연속보기  (0) 2021.03.18
스포티비 nba 중계 보는곳  (0) 2021.03.13
5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  (0) 2021.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