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S

타요 무료동영상 연속보기

&))((& 2021. 3. 18. 19:14

 


남자아이 여자아이 가릴 것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타요'는 말하는 파란 버스입니다. 본래 애니메이션을 통해 유명해졌으며 아이들에게 교통을 알기 쉽게 이해시키자는 취지에서 서울특별시의 교통수단을 캐릭터화하면서 시작했습니다. 서울에서는 타요 버스 모양을 한 버스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이 때문에 타요 캐릭터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만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파란 버스 타요는 빨간 버스 가니, 초록 버스 록이, 노란 버스 라니와 함께 시내버스로서 운행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사고들을 겪습니다. 

 


에피소드 형식으로 한 화마다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3D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만화 자체의 퀄리티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이렇게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타요는 2019년까지 시즌5를 방영하였고 많은 오프닝송, 엔딩송, 주제가들을 인기의 반열에 올려놓았습니다. 타요 장난감이나 동화책, 율동, 극장판과 같은 것들도 아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시즌5까지 이어져왔습니다. 시즌5를 마지막으로 애니메이션은 추가적으로 방영되지 않고 있지만 여전히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오히려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타요 무료 동영상 보는 방법을 찾고 계실 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타요 무료 동영상 보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꼬마버스 타요'
유튜브에 꼭 '꼬마버스 타요'를 검색하지 않고 '타요'만 검색해도 가장 상위에 '꼬마버스 타요'라는 채널이 표시되는데요, 이 채널이 바로 타요 무료 동영상을 제작하는 공식 채널입니다. 특별한 어플을 깔거나 복잡하게 링크를 타고 들어갈 필요 없이 바로 무료 동영상들을 볼 수 있고 비단 애니메이션 외에도 율동 동요, 색까라 동요, 특별 에피소드 등과 같은 동영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꼬마버스 타요의 애니메이션은 26화로 이루어진 1,2,3,4,5기 전 화를 무료 고화질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고 인기본편(애니메이션)과 인기동요들만 모아놓은 영상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 번 틀면 번거롭게 다음 영상을 클릭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재생되는 재생 목록을 이용할 수 있어 아이들 혼자서도 틀 수 있을 만큼 간단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꼬마버스 타요' 채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요는 중장비 쿠키송, 진찰송 색깔 배우기 버전, 자동차 정비 노래, 오토바이 송, 경찰차송, 교통안전 동요, 꼬마 버스 타요, 구조대 송, 등이 있고 최근 많은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은 5기에 1화부터 26화까지 있습니다. 타요 무료 동영상은 주로 부모님들이 아이들에게 틀어주고 볼 일을 보는 데 자주 활용되기 때문에 위 본문에서 소개한 유튜브를 통해 타요 무료 동영상을 보는 경우에는 10분, 30분, 1시간, 2시간 단위로 편집된 영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대 2시간까지 재생되는 동영상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편입니다. 아래의 재생 목록 리스트를 보시고 다양한 기준으로 분류된 재생 목록을 선택해 틀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꼬마버스 타요 스페셜 시리즈
무지개 색깔 동요
긴급출동! 레드 레인저스
꼬마버스 타요 소리동화&소리동요
타요 여름놀이동요
꼬마버스 타요 최고의 인기영상
타요 바다동물 동요
타요랑 집에서 함께해요!
천하장사 중장비 구조대
타요 곤충동요
타요와 함께 바이러스를 물리치자!
타요 장난감
몬스터 폴리스
아기 부엉이 올리는 만나보세요!
타요 탈 것 동요 모음집
타요와 슈퍼윙스의 인기 에피소드를 한 번에 즐겨보세요!
타요 최고의 영상
10분 이어보기
30분 이어보기
1시간 이어보기
2시간 이어보기

 


이상 타요 무료동영상 연속보기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유튜브는 무료로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고 오늘 소개해드린 채널은 꼬마버스 타요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기 때문에 저작권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50대 자격증 추천 6가지  (0) 2021.03.29
시어머니 생신선물 순위  (0) 2021.03.28
스포티비 nba 중계 보는곳  (0) 2021.03.13
5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  (0) 2021.03.01
시니어 일자리 정보 사이트  (0) 2021.02.27
댓글